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헤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로블로우’ 한중일 시장 론칭 예정

  • 2020-06-30
  • Hit : 84

헤어 아티스트 ‘건희’와 뉴트로지나, 자라(ZARA)를 보유한 Inditex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전략가인 ‘Ashley S. Jung(애슐리정)’ 대표가 헤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로블로우(bloblow)’를 론칭할 예정이다. ‘블로블로우(bloblow)’는 드라이나 브러시로 헤어 볼륨을 살린다는 영문 표현인 ‘blowout’에서 차용된 리드미컬한 네이밍으로,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과 풍성한 볼륨을 의미한다.



특히 브랜드 슬로건 ‘All Day Blowout’은 평범한 일상 속 개성 있는 헤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앞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첫 선을 보일 헤어 제품은 볼륨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볼륨 미스트, 컬크림, 세럼 3종이다. 현대인들을 위해 발효된 7종 비타민B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충분한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


또한 론칭과 동시에 진행 예정인 한중일 인플루언서 10인과의 콜라보레이션 ‘Hello, Bloblow’ 캠페인은 아시아 각국에 발랄하면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올해 하반기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일본과 중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블로블로우(bloblow)’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한 재능 있는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그룹 ‘EGA(Eidetic Global Alliance)’ 소속의 ‘린치핀 글로벌’이 처음 선보이는 헤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EDIT CLOS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