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블로블로우, 플라워워크샵코리아 플로리스트 김웅과 콜라보

  • 2020-06-30
  • Hit : 67

헤어 브랜드 블로블로우는 "플로리스트 김웅, 뷰티사진작가 박성용과 함께 10월 출시를 앞둔 신제품의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블로블로우 측은 자사에 대해 "애슐리정 대표가 필두인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그룹 ‘EGA(Eidetic Global Alliance)’ 소속의 ‘린치핀 글로벌’이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드라이나 브러시로 헤어 볼륨을 살린다는 영문 표현인 ‘블로우아웃’에서 차용한 브랜드 네이밍으로,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과 풍성한 볼륨을 의미한다"고 소개했다. 10월에 출시하는 제품은 블로블로우 원더레인 헤어 볼륨 미스트, 블로블로우 선데이바이브 헤어 세럼이다. 블로블로우측은 "꽃 추출물과 베르가못 에센셜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현대인들의 지치고 푸석해진 모발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촬영 스타일링은 FWK(플라워워크샵코리아) 대표 김웅 플로리스트가 맡았다.



김웅 대표는 “블로블로우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와 건강한 헤어스타일링 컨셉이 카모마일계열인 마트리카리아와 조화롭다”며, “제품에 실제 마트리카리아 추출물이 적용될 만큼 상호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훌륭한 촬영 결과물이 탄생했다. 한중일 무대로 성장할 블로블로우의 첫 스타일링을 맡게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또 박성용 사진작가는 스튜디오포에서 활동중이며 인물과 잇츠스킨, 그라펜, 아로마티카 등 주로 뷰티브랜드의 작업에 참여해 왔다. 블로블로우 측은 "이번 협업 외에도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아시아 대표 한중일 인플루언서 10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EDIT CLOS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